다양한 영역서 환자 통증 부담 감소...FDA 인증으로 신뢰성↑

RBK케어(대표 권영호)의 냉각 마취 스프레이 ‘페인이지(Pain Ease)’를 국내에 출시한다. 

 

RBK케어는 최근 미국 Gebauer's Company로부터 페인이지를 수입, 전국 병의원에 공급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페인이지는 정형외과, 재활의학과에서 신장분사치료 시 비급여 코드를 부여 받은 검증된 제품으로, FDA 인증도 받았다.

보톡스, 필러, 다한증 시술, 문신제거, 두피치료 등 미용성형 분야에서 시행되는 외과적 시술에 마취 없이 즉시 시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봉합 및 봉합사 제거, 정맥주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환자의 통증 감소 역할을 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주사 공포증이 있는 소아 환자에게 환영받고 있다는 점도 특징 중 하나다. 

회사 측은 페인이지의 국내 공급을 통해 환자의 통증 경감은 물론, 의료기관에는 차별화된 처치에 따른 이미지 재고, 환자의 재방문율 증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RBK케어는 “페인이지는 현재 프리미엄 진료, 환자중심 치료, 차별화된 진료 등을 내세우는 병의원을 중심으로 사용되고 있어 향후에도 지속적인 영역 확대가 예상된다”며 “이와 함께 신장투석환자 관련 전문의약품과 당뇨환자를 위한 진료재료 도입을 검토 중인 만큼 시장에서 주목받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