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포상 지급...영업사원 격려 및 복지 혜택 제공

휴온스는 우수 영업사원을 선발, 중형차를 포상으로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대표 엄기안)은 2018년 영업본부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영업사원을 선발해 포상으로 중형차를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우수 영업사원 중형차 포상은 2014년부터 5년 연속으로 시행돼왔으며, 한 해 동안 매출의 최전선에서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준 영업사원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복지 혜택 제공 차원에서 운영되고 있다. 

휴온스는 올해 전국에서 총 32명의 우수 영업사원을 선정, 수상자 전원에서 현대자동차의 중형차인 신형 소나타를 지급했으며, 원활한 업무 수행 지원을 위해 1년 동안 차량 운용 비용 일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엄기안 대표는 “한 해 동안 회사를 위해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해 온 영업사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사심 고취와 사기 진작, 업무 효율성 제고 차원에서 매년 우수 영업사원을 선발해왔다”며 “작년에도 최선을 다해 원칙을 준수하고 윤리영업을 실천하며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을 이끌어 낸 영업사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한편, 우수 영업사원은 매출액과 같은 정량적 항목 외에도 목표 대비 매출 달성률과 매출 신장률, 신규 거래처 수 등 한 해 동안 노력과 열정을 평가할 수 있는 다수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