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은 최근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세미나에 참석, 자사 제품을 홍보했다고 26일 밝혔다.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은 25일 열린 제58회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세미나에 참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소화기내시경학의 최신 지견을 소개하고, 실제 진료에 필요한 지식과 기본적인 핵심 사항을 체계화하기 위해 질 높은 내시경 검사법, 유익한 증례, 흔히 접하는 질환, 최신 진단, 치료 술기 등의 내용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올림푸스는 자사의 주요 내시경과 처치구, 내시경 소독기 등을 전시했다. 

이번에 전시된 소화기 내시경 시스템 ‘루세라 엘리트’는 NBI 협대역 화상 강화 기술, HDTV 고화질 디스플레이, RIT(Responsive Insertion Technology) 등 최신 기술이 집약됐다. 

이외에 생검 겸자, ESD 나이프 등 내시경 시술에 사용되는 상하부 소화기 관련 처치구와 초음파 내시경 시스템, 내시경 소독세척기도 함께 전시됐다. 

또 병원에서 진행되는 내시경 시술 시연 영상을 화상으로 전송, 참석자들에게 소개하는 라이브 데모, 대장내시경 검사 방법에 대해 강의하는 핸즈온 코스, 내시경 소독 세척 실시 시연 강의 등도 진행됐다. 

올림푸스한국 GI사업본부 요시오카 쓰토무 본부장은 “올림푸스는 글로벌 소화기 내시경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인만큼 의료진들의 학술 교류에 이바지하는 한편, 제품에 대한 의료진의 니즈를 파악하는 기회로 삼기 위해 이번 세미나에 참석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화기암의 조기 발견 및 최소 침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 의료 발전에 기어코자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컬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