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성형 의료진-파워블로거 대상 안티에이징 솔루션 공유

LG화학은 최근 자사의 필러 브랜드 Y-Solution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LG화학은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Y-Solution (와이솔루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전속모델인 한채영을 비롯해 피부미용 분야 파워블로거 및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80여명을 초청해 Y-Solution을 통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공유했다.  
LG화학은 모델 한채영과 함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 토크쇼', Y-Solution의 물성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 등을 운영했다. 

이어 2부에서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Y-Solution 3종(Y-SOLUTION 360, Y-SOLUTION 540, Y-SOLUTION 720)의 제품별 시술 부위와 활용법 등을 소개했다. 

고탄성과 고응집력이 특징인 Y-Solution 맞춤 시술법, 개인별 선호 메이크업에 따른 필러 시술법 차이를 주제로 한 강연도 진행됐다.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 유은정 담당은 "향상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Y-Solution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적극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Solution은 LG화학이 필러 사업을 시작 이후 약 9년 만에 선보인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로,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 및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 및 유지효과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