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반이상 주임·대리급 직원...차량·운용급액 지원

휴온스(대표 전재갑)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은 보인 영업사원에게 중형자동차와 연간유지비를 지급했다고 26일 밝혔다.

 

휴온스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충남 아산에 위치한 캠코인재개발원에서 ‘2016년 영업본부 전진대회’를 갖고 지난해 실적 우수사원 31명에게 현대자동차의 중형차인 LF소나타와 YF소나타 31대를 지급했다. 이들 우수사원은 1년간 회사로부터 차량은 물론, 운용금액 일체를 제공받는다.

휴온스는 지난 2013년 이후 3년 연속 우수성과자에 차량을 지급해 영업사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있다.

또한 우수 사원의 기준을 단순히 매출액 높은 순위가 아닌, 매출 신장률과 신규 거래처 수 등 다양한 기준을 적용해 선발해오고 있다. 올해 우수 사원 절반가량이 대리, 주임급의 젊은 직원들로 채워졌다.

이에 대해 휴온스측은 평소 강조해온 ‘공정한 보상체계 확립’에 따른 것으로, 현재의 성과보다 미래를 향한 기대치를 더욱 높게 평가하는 기업문화를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휴온스 전재갑 대표는 “지난해 휴온스는 어느해 보다 높은 성장을 이룬 뜻 깊은 한 해였다”면서 “급변하는 영업환경 속에서도 정도를 걷는 감성영업으로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 준 영업본부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